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트리뷴] 덴츠시로나, 엔도 라인업 강화
상태바
[덴탈트리뷴] 덴츠시로나, 엔도 라인업 강화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7.11.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sply Sirona, Healthdent 사 G.P.기술 인수

YORK, Pa./PALMDALE, Calif., US: Dentsply Sirona사는 최근 미국 팜데일 소재 Healthdent Technology International사로부터 거타퍼차 재료 기술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Healthdent와 Dentsply Sirona는 그 동안 오랜 사업관계를 맺어왔다. Healthdent는 ProTaper Next 및 TRUshape 기구 외에도 그 동안 전 세계에 보급된 ProTaper Gold와 WaveOne Gold file systems용 거타퍼차 마스터콘 등을 DentsplySirona에 공급해왔다. 1996년 거타퍼차 개발과 생산에 있어 국제적인 전문가인 Dr.Nathan Li가 설립한 Healthdent는 다중 테이퍼 파일 시스템이 근관 내 형성하는 것과 동일한 파일과 호환성있는 거타퍼차 마스터콘의 고정밀 사출성형이 가능해 기존 거타퍼차콘보다 정밀하고 일관된 치수를 보유한다.

또한 용융 온도가 낮고 유동성이 좋아 따뜻한 온도에서 우수한 밀폐성능을 자랑한다. 창업자인 Li는 컨설턴트로서 회사를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Dentsply Sirona Endodontics은 120여 년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근관전문의뿐 아니라 일반 개원의들이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데 필요한 가장 최적의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