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프로덕트]인제 IJ-1000S
상태바
[핫프로덕트]인제 IJ-1000S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1.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균 걱정 ‘NO’ 교차감염 걱정 ‘NO’

인제(대표 강양수)가 출시한 정수와 살균성이 지속되는 치과용 살균수기 시스템 ‘IJ-1000S’가 개원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치과용 살균수기 시스템 ‘IJ-1000S’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물을 고도화된 정수 방식과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로 만들어 유니트체어로 공급하며, 수관과 물을 자동적으로 살균 세척하는 기능을 가진 시스템이다.

‘IJ-1000S’은 화학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중성 살균수로 바꿔준다. 일반물을 다성분계 전해조를 이용해 살균력이 있는 기능수로 변화시킨다.

다성분계 촉매전극을 통해 물을 전기분해하면 라디칼이 생성되며, O2, HO2, H2O2, OH-, NA+, O2- 등 산화력을 지난 이온들이 생성돼 1000mV 이상의 전위차로 인한 팽압으로 살균력이 우수해진다.

인제의 제품 우수성은 살균검사와 IEC 인증, 인체안전검사(GLP검사) 등을 통해 입증됐다.
‘IJ-1000S’와 ‘IJ-100S’는 중성살균수방식으로 인체에 전혀 무해한 무색, 무취의 살균수로 환자가 헹굼물 시에도 살균성이 지속되는 친환경적 살균 시스템으로, 기구 또는 장비에 부식이나 표백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다.

정수 기능을 통해 물에 함유된 이물질 및 불순물을 제거해 깨끗한 물로 전환시키며, 배관은 미국식품의약안전청과 유럽공동체가 입증한 무독성 배관을 사용했다.

전원 자동 차단 기능을 통해 누수를 방지하며, 단수나 기계 고장 시에도 진료가 중단되지 않도록 비상급수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인제의 치과용 살균수기 시스템은 온수 기능이 탑재돼 치과 치료 시 환자가 온도 자극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
 

[CEO인터뷰] 인제 강양수 대표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살균 시스템”
지난 10년 동안 치과용 물공급장치와 콤프레셔, 치과용 흡입장치를 제조해 온 인제의 강양수 대표는 중성살균수로 유니트체어에 공급하고, 수관을 자동 세척하는 기능을 가진 치과용 살균수기를 제조해 개원가에 공급하고 있다.

강양수 대표는 “바이오필름이나 교차감염에 대한 고민이 많은 치과가 많다. 인제의 치과용 살균수기는 중성 살균수를 만들어 교차감염을 방지하고, 타구대의 악취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중성살균수는 화학 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물이다. 넓은 살균 범위를 가지면서도 인체에 안전하며, 살균 작용 후 원래의 물 상태로 돌아가 2차 오염이 발생하지 않는다.

강 대표는 “중성살균수 방식은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무색, 무취로 환자의 구강 내에서도 살균성이 지속되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지열 및 임플란트 수술 시 재감염 방지 및 타액이나 혈액으로 인한 교차감염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