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ZENITH 활용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ZENITH 활용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1.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터 활용 A to Z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달 21일, 28일 양일 치과기공사 대상 ‘ZENITH 활용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실제 3D프린터 ZENITH를 활용하는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진행된 세미나로 서울에서는 지난달 21일, 부산에서는 지난달 28일 진행됐다.

2차례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첨단 디지털화 되어가는 새로운 디지털 기공 시대에 점차 다양해지는 3D프린터의 활용 방안을 알아보고, 빠르고 정확한 기공의 기본기를 익힐 수 있는 강의가 진행됐다.

연자로는 덴티스의 ‘ZENITH’ 3D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는 김문선(진흥치과기공소) 소장과 이기봉(센트릭치과기공소) 소장이 연자로 나서 3D 프린터의 시장현황과 치과기공소에서 디지털 가이드를 활용하는 법에 대해 짚어주었다.

또한 모델 출력 팁과 ‘ZENITH’를 이용한 PFM & 보철 제작 및 디자인 기법, 템포러리 제작 등을 다양한 증례들을 통해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세미나 참가자는 “3D 프린터의 다양한 활용법과 장점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평가했다.

덴티스는 강연 이후 출력물을 실제 모델에 적용해보는 시연회도 진행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의 높은 만족도를 토대로 향후 3D 프린터에 관련한 세미나를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실질적인 학습 프로그램들로 더욱 알차게 구성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