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내달 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서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내달 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0.2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풍성해진 ‘오스템 미팅’

오스템임플란트(주)가 내달 5일 ‘오스템 미팅 2017 서울’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오스템 미팅 2017 서울’은 Ballroom A, B, C 총 3개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섹션에서 총 30명의 스타 연자들이 그 동안의 임상경험과 연구를 통해 얻은 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올해는 임플란트 강연뿐만 아니라, 교정 분야와 제약 분야 강의를 신설해 심포지엄을 확대했다.

Ballroom A에서는 ‘보철’ 분야를 주제로 총 10개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은 ‘CAD/CAM을 활용한 임플란트 보철’에 대해, 주현철(서울S치과) 원장은 ‘Bite 채득과 교합변화’에 대해, 박종현(서산 두리치과) 원장은 ‘적절한 임플란트 보철물 외형 및 치간공극 형성’에 대해 짚을 예정이다.

이어 고정우(서울플러스치과) 원장이 ‘TS abutment 사용 중 만나는 일들’에 대해, 허중보(부산대치과병원) 교수는 ‘Digital guide implantation에서 보철적으로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에 대해, 심준성(연세치대 보철학교실) 교수는 ‘디지털 임플란트 dentition! biometrics and cloning’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노관태(경희대치과대학 보철학교실) 교수는 ‘Computer-guided implantation을 활용한 다양한 수복증례’에 대해, 류재준(고대안암병원 치과) 교수는 ‘치과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해,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은 ‘지난 17년 동안의 임상에서 변화된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 방법의 변화’에 대해, 김진만(서울리더스치과) 원장은 ‘ISQ는 믿을 수 있을까?’에 대해 강연한다.

Ballroom B에서는 박창주(한양대학교병원 치과) 교수와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 김진구(연세구치과) 원장, 권용대(경희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 구기태(서울대치전원 치주과학교실) 교수,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 윤현중(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 교수, 김용덕(부산대치전원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 및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Ballroom C에서는 올해 새로 신설된 제약 강연이 진행된다.

손영휘(e좋은치과) 원장은 ‘우리치과 약 처방 어떻게 할까?’에 대해, 권병인(하얀치과) 원장은 ‘ORP Kit를 이용한 급속 교정’ 강연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미백 강연과 CBCT 활용법, 원가이드 시스템 이용한 수술 등 다양한 강연이 마련돼 있다.

오스템 미팅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라이브서저리에서는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의 ‘OneGuide를 활용한 임플란트 수술’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