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템포러리 소재 인증 획득
상태바
덴티스, 템포러리 소재 인증 획득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0.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인증 기념 이벤트 실시

빠른 출력시간과 우수한 정밀도 이목집중
31일까지 인증 기념 이벤트 실시


최근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국내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템포러리 소재의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인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덴티스는 STL 파일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제니스 신소재로 출력한 템포러리를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어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

현재 덴티스는 3D 프린터의 기술 개발에 이어 치과 RP시스템에 최적화한 광경화성 소재도 자체 개발에 성공해 현재 모델, 가이드, 왁스업 전용의 소재를 자체 개발해 공급 중에 있으며, 최근 템포러리 소재까지 인허가 완료했다.

이번 템포러리 신소재 출시로 덴탈 모델, 서지컬 가이드, 왁스업 패턴 등 폭넓은 출력 적용 범위와 정밀한 출력으로 개원가에 큰 이목을 끌었던 3D프린터 ‘ZENITH’의 대한 개원가의 관심도 또 다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ZENITH 템포러리 소재는 뛰어난 강도와 경도를 지니면서 빠른 출력시간과 우수한 정밀도로 차별화된 출력물의 퀄리티를 보인다. 특히 3D프린터로 출력되는 만큼 개개인의 구강에 정확히 부합하고, 제작자의 스킬이나, 워킹 타임의 부담이 줄어든다.

덴티스 관계자는 “독자적인 3D 프린팅 기술 개발에만 멈추지 않고 사용자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시스템을 완성하는 것이 목표이고, 최근 템포러리 소재 개발로 목표의 일부분을 달성한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신소재와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