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31 (목)
[핫프로덕트] B&B System, ‘Anybeam™ Top EN plus’
상태바
[핫프로덕트] B&B System, ‘Anybeam™ Top EN plus’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0.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서울브랜드’ 달고 새로운 도약

㈜B&B System(대표 이성창)이 출시한 고급형 치과용 레이저 ‘Anybeam™ Top EN plus’가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Anybeam™ Top EN plus’는 기존의 Anybeam 수술기에 조사기 기능이 추가된 조합형 의료기기로 현재까지 Anybeam 시리즈로 시술해 왔던 △근관치료 △임플란트 주위염 등은 물론 최근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코골이 치료 △치아미백 △악관절 통증 등에 이르기까지 활용범위가 확대됐다. 뿐만 아니라 핸드피스를 교체해 사용할 경우 안면의 주름제거 등 미용시술도 가능해 고부가가치 시술이 가능한 전천후 레이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구매고객에게 3년 무상 A/S(신품기준)를 진행하고, 소모품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돼 있어, 전국적으로 두터운 유저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지난 달 9월 B&B System의 Anybeam 및 S-lift(수출명 Slimlift) 시리즈의 레이저 제품이 서울산업진흥원(SBA) 유통브랜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혁신브랜드 등)를 획득해 기술력과 혁신성을 또 한 번 인정받은 상황.

B&B System은 이번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이후 서울시로부터 다수의 해외전시회 출품비용을 지원받아 해외 전시회에 출품과 함께 본격적인 해외시장 개척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지역에서 치과 레이저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꾸준한 학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뷰] 물방울치과 김영조 원장

“의사도 환자도 편한 레이저”


B&B System의 ‘Anybeam™ Top EN plus’는 임플란트, 치주, 근관치료 등 다양한 치과치료에 활용할 수 있는 레이저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영조(물방울치과) 원장은 “B&B System의 ‘Anybeam™ Top EN plus’는 환자와 술자를 모두 만족시켜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나의 경우 구강외과 전문의이기 때문에 임플란트, 절개 등 주로 수술할 때 ‘Anybeam™ Top EN plus’를 활용한다”면서 “이때 레이저를 이용하면 칼로 절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환자는 통증이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상처가 빨리 아무는 장점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Tip도 눈길을 끈다.
김 원장은 “잇몸 절개용, 근관치료용 등 Tip이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있어 환자에 케이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좋아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또한 타 레이저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뛰어나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