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진 원장, 제8기 EBHO 임상교정 세미나 … 내달 21일 시작
상태바
박창진 원장, 제8기 EBHO 임상교정 세미나 … 내달 21일 시작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0.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교정 진단 수립

제8기 EBHO 임상교정 세미나, 내달 21일 시작
내달 7일 무료 공개 강의 진행

 


박창진(미소를만드는치과) 원장이 ‘제8기 EBHO(Evidence  Based Humanistic Ortho-dontics)’ 임상교정 세미나를 오는 내달 21일부터 총 12회에 걸쳐 바이오세텍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EBHO 세미나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의 수립을 통해 교정치료를 포함하는 치과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미나로, 진단과정에서 환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지, 스스로의 치료계획에 확신을 가지고 있는 지 고민이 되는 개원의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미나이다.

세미나 주최 측은 “몇 개월간의 교정세미나를 통해 포괄적 의미의 교정치료가 완벽하게 되도록 도와드릴 방법은 없다. 그러나 매일의 임상에서 교정치료 또는 교정적 접근을 접목시켜 더욱 나은 치료와 새로운 영역의 개발이 가능하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제 1강에서는 △General Consideration in Diagnosis △History of Ortho-dontics에 대해 짚어주며, 2강에서는 △No mal Occlusion and Malocclusion에 대해, 3강에서는 △TMD △Orthodontic Instrument △Auxiliaries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LAB △Orthodontic Archwire  △Reproximation △Growth and Development  △Functional Appliance △Development of Dentition △Functional Appliance △Removable Appliances △Orthodontic Cast △Cephalo-metrics △Tooth Movement  △Anchorage △Diagnosis △Debonding Procedure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교정용 기구 및 다양한 재료에 대한 소개, 교정장치의 부착과 호선의 삽입 등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며, 환자의 진단과 치료 과정에 대한 증례 상담 및 논의는 강의 중이나 강의 후에도 지속된다. 

강의 슬라이드 및 기타 자료는 원본 그대로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주최 측은 EBHO 세미나와 연자에 대해 더 잘 알아볼 수 있도록 내달 7일 무료 공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보의 및 개원 2년차까지는 세미나 등록비용이 10%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