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tric N-Collection 구매하면 환자 홍보용 포스터 제공
상태바
Tetric N-Collection 구매하면 환자 홍보용 포스터 제공
  • 최정민 기자
  • 승인 2011.12.2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비바덴트는 컴포지트 레진 치료에 대한 환자들의 이해와 동의를 높이기 위해 레진 치료 결과를 심미적인 임상 케이스로 보여주는 환자홍보용 포스터를 Tetric N-Collection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심미수복을 위한 통합 시스템인 Tetric N-Collection의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구매금액에 따라 액자와 포스터 또는 포스터를 구매한 제품과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포스터가 소진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Tetric N-Collection은 충전재인 Tetric N-Ceram과 Tetric N-Flow, 접착제인 Tetric N-Bond와 Tetric N-Bond Self-Etch로 구성되며, 서로 검증된 제품들을 사용한 시스템적인 접근으로 술자가 안정적이고 일관된 임상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오래 전부터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Tetric N-Ceram과 Tetric N-Flow는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과 긴 작업시간으로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으며, 독특한 VivaPen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는 Tetric N-Bond와 Tetric N-Bond Self-Etch는 검증된 접착력과 안정성, 편리한 적용으로 치과진료실에서 관심을 더해가고 있다.

Tetric N-Collection은 복합레진, 올 세라믹, 임플란트 심미의 영역에서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보클라비바덴트의 제품이다.

이보클라비바덴트의 제품은 국내에서 오스템임플란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