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탈빈, 31일 론칭 1주년 기념 라이브 서저리
상태바
덴탈빈, 31일 론칭 1주년 기념 라이브 서저리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0.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전하는 감동

덴탈빈, 31일 론칭 1주년 기념 라이브 서저리
홈페이지 및 유튜브 통해 전 세계 생중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배우는 치과임상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빈이 오는 31일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온라인 Live Surgery’를 개최한다.

‘온라인 Live Surgery’의 주제는 ‘Crestal and Lateral Approach Sinus Bone Augmentation’으로 임플란트 수술의 대가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과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한다.

이미 동일 환자의 하악 임플란트 식립은 완료했으며, 하악 임플란트 식립 영상은 덴탈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Live Surgery’는 국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덴탈빈 웹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인천 연수구 소재 22세기서울치과병원에서 오프라인 참관도 가능하다.

덴탈빈 관계자는 “덴탈빈은 이번 1주년 라이브서저리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온라인 실시간 생방송 강의 및 임상토론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내년부터 선 온라인 교육과 후 오프라인 교육을 접목해 진행되는 신개념 교육시스템 ‘플립러닝’ 방식의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끊임없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갈 덴탈빈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