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팀컨설팅, 서울·부산서 상담 세미나
상태바
팀컨설팅, 서울·부산서 상담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0.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값 받는 상담 노하우 총망라

팀컨설팅(대표 김홍근)이 오는 29일과 11월 5일 ‘제 값 받고 치료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세미나’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가의 오랜 고민인 제 값 받고 치료하면서도 환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노하우를 자세히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수가를 저렴하게 할수록 환자는 모여들지만 확정된 이익은 줄어들고 서비스와 치료의 품질은 낮아진다. 김홍근 대표는 이 점에 주목하고 정상적인 수가를 받으면서도 환자가 만족하는 협상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 대표는 △정상적인 가격으로 수가를 받지 못하는 이유는? △경쟁력을 키우는 타 치과의 구체적인 차별화 전략 벤치마킹 △진상환자까지 유연하게 케어 가능한 가격 협상 비법 등에 대해 자세히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가격 협상 비법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가격 협상 비법 중에서도 △항상 이기는 패턴, 뉘앙스, 센텐스, 구조, 구성, 필을 익혀라 △할인 배려 시 초기 제시액 설정법 △고금액 배려 요구 시 거절법과 거절 멘트 △적게 깎아주고도 환자가 만족하는 치료비 협상법 △한 푼도 안 깎아주는 협상꺼리 대체법 △금전적 배려 보다 선호하는 협상꺼리란? 등을 주제로 설명할 예정이다.

김홍근 대표는 “절대 가격으로 승부하면 안 된다. 가격을 보고 오는 환자는 경쟁 치과의 할인 공세에도 쉽게 등을 돌릴 수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환자의 심리에 초점을 맞춰 제 값을 지불하는 양질의 환자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알려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