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주) Vussen
상태바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주) Vussen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0.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치로 간편하게 미백”

오스템임플란트(주)가 출시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치약 ‘Vussen’은 일상생활에서 양치만으로도 간편하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도록 콘셉트를 잡은 제품이다.

‘Vussen’ 치약의 가장 큰 장점은 주성분의 농도에 따라 치아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른 사용이 가능하다.

‘Vussen’ 라인업의 경우 ‘H’는 예민치아, ‘7’은 약한 착색, ‘15’는 보통 착색, ‘28’은 강한 착색으로 나뉜다. ‘Vussen H’는 치아가 예민하거나 착색의 정도가 약한 환자가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Vussen 7, 15, 28은 착색의 정도에 따라 양치질만으로 미백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환자에게 종류별로 권하면 된다.

‘Vussen’은 사용하기 편하면서도 미백 효과가 우수하다.

오스템의 In-vitro 실험결과에 따르면 Vussen이 기존 타 치약 대비 최대 40%까지 미백 효과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뷰센의 명칭은 각각 치약에 함유된 HAP와 HP 함량을 뜻한다. Vussen H의 경우 재광화를 촉진하는 치아 구성성분인 HAP(Hydroxyapatite) 함유량이 5%다. HAP를 주성분으로 하는 타사 치약의 경우 보통 1% 수준에 불과하다. HAP 고함량 함유로 탁월한 수복 작용 및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

‘Vussen’ 치약은 치아표면을 코팅하는 SHMP(메타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착색물질이 흡착되는 것을 방지한다.

‘Vussen’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한 미백을 보장한다. 방부제 파라벤과 방균제 트리클로산을 비롯해 곰팡이나 세균이 생기지 않도록 사용되는 가습기살균제 MIT, CMIT 성분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