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GAMEX2017]덴티스, 최신 디지털 장비 직접 체험
상태바
[GAMEX2017]덴티스, 최신 디지털 장비 직접 체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0.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관객 참여형 부스 구성해 호응 높아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GAMEX 2017’에 참가해 다양한 최신 디지털 장비와 기자재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참여형 부스를 선보였다.

덴티스는 최근 템포러리 소재를 출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는 3D 프린터 ‘ZENITH’와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 Plus’를 주력 제품으로 해 CAD/CAM 시스템 ‘Freedom HD’, ‘PLANSCAN’, 밀링기 등 디지털 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최근 론칭된 ‘SIMPLE GUIDE Plus’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높았다.

한 참관객은 “‘SIMPLE GUIDE Plus’는 기존 가이드 시스템들의 불편함을 크게 개선시킨 것 같다”며 “타 시스템과의 호환으로 인한 제약이 현저히 줄었다”고 밝혔다.

특히 부스에서는 ‘SIMPLE GUIDE Plus’ 개발자 중 한 명인 서상진(예인치과) 원장이 직접 ‘SIMPLE GUIDE Plus’를 설명하고, 핸즈온을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GAMEX 2017’의 학술 강연에서는 많은 연자들이 덴티스 제품의 디지털 제품을 언급했다.

‘Digital Surgery Session 1’ 덴탈빈 특별 강연에서는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이 ‘SIMPLE GUIDE Plus’를, 이어 박시찬(늘푸른치과) 원장의 강연에서는 ‘SIMPLE GUIDE Plus’ 키트부터 3D 프린터 ‘ZENITH’까지 광범위한 제품의 활용도를 소개했다.

덴티스는 디지털 장비 외에도 치과진료등 및 수술등 ‘Luvis’, 임플란트 ‘One Q’, 골이식재 ‘Ovis’ 등의 다양한 임플란트 관련 기자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최근 오픈한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는 앞으로 우수한 제품 개발력과 최신 기공기술 테크닉을 잘 접목시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 기업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