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17 화 09: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B&B System, ‘Anybeam’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획득서울이 인정한 레이저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28 09:50
  • 호수 274
  • 댓글 0

다양한 고부가가치시술 가능한 Plus 모델 ‘호평’

 


㈜B&B System(대표 이성창)의 다양한 레이저 제품군이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혁신브랜드)’를 획득했다.

B&B System에서 생산, 판매하는 애니빔 시리즈 및 S-lift(수출명 Slimlift) 시리즈 제품들이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를 수여해 기술력과 혁신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특히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를 획득한 ‘Anybeam™ Top EN plus’는 기존 레이저 수술기에 조사기 기능까지 추가된 조합형 의료기기로 지금까지 ‘Anybeam’ 시리즈로 시술해 오던 각종 증례는 물론 △코골이치료 △치아미백 △악관절 통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핸드피스를 교체하면 안면 주름제거 등 미용시술도 가능한 전천후 레이저로 각광받고 있다.

또 살균, 소독작용이 중요한 치주 및 근관, 임플란트주위염 치료 등에 효과를 발휘했던 ‘Anybeam™ Top EN’이 더욱 다양한 활용범위를 가진 ‘Anybeam™ Top EN plus’로 업그레이드되면서 편안한 코골이, 자연스러운 미백 등의 시술이 가능해 졌다.

뿐만 아니라 악관절복합자극요법의 경우 시술 후 보험청구가 가능해 TMJ 등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한편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주관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서울이 엄선한 우수한 상품’이라는 브랜드를 부여하는 사업으로 6개 이상의 생산품목을 보유한 국내소재 제조사를 대상으로 심사한다. 또 품질과 공신력 인증에 따른 브랜드력 강화와 매출향상 등을 목표로 국내외 시장에 대한 판로개척 및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박미리 기자  mir@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