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7]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Ni-Ti파일 관심 높아
상태바
[GAMEX 2017]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Ni-Ti파일 관심 높아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으로 분위기 ‘살리고~ 살리고~’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이 ‘GAMEX 2017’에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번 ‘GAMEX 2017’에서는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엔도 제품 ‘WAVEONE GOLD’와 ‘PROTAPER NEXT’가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WAVEONE GOLD’는 근관치료 외 임플란트, 보철 등 타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임상가들이 쉽고 간편하게 근관치료를 원하는 임상가들에게, ‘ProTaper NEXT’는 근관치료를 전문적으로 하는 임상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다.

‘WAVEONE GOLD’는 기존의 M-Wire에 특수 열처리를 가해 Cyclic Fatigue 저항성과 삭제효율성, 유연성을 개선해 기본 재질에서 벗어난 제품으로 Gold Wire라는 진일보한 기술을 적용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

또한 ‘PROTAPER NEXT’는 파일이 회전할 때 마치 뱀이 앞으로 나가는 듯한 Snake Motion효과로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기존의 엔도 파일로는 성형이 쉽지 않았던 만곡된 근관 끝까지 간편하게 성형이 가능하다.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참관객들이 부스를 찾아 Ni-Ti파일에 대해 설명을 들었으며, 특히 핸즈온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