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7] 신흥, DV서포터즈·미니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상태바
[GAMEX 2017] 신흥, DV서포터즈·미니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9.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곳이 바로 ‘핫플레이스’

DV서포터즈·미니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특가 프로모션 통해 참관객 발길 붙잡아


㈜신흥이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치며 ‘GAMEX 2017’의 흥행을 이끌었다.

신흥은 이번 ‘GAMEX 2017’에서 임플란트, 골드니안, 엔도, 레진, 체어 및 CT 등 다양한 기재부스를 마련해 특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신흥이 새롭게 선보인 다공성생체적합성 골이식재 ‘MaxPore’가 많은 관심을 모았다.

‘MaxPore’는 청정 호주산 소뼈에서 추출한 소량의 콘다일을 엄격하게 선별, 다단계의 저온 제조공정을 거쳐 고순도로 정제된 이종골이식재다.

또한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는 SIS Sinus Kit와 쉽고 빠르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을 체험하려는 발길이 이어졌다.

매 전시회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골드니안과 유니트체어의 인기는 이번에도 계속됐다.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유니트체어 ‘Taurus C1’과 최소의 유지관리비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아울러 구강카메라 ‘Qraypen’과 현미경 ‘ALPHA AIR3’ 부스에는 제품을 체험하려는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신흥은 ‘GAMEX 2017’에서도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 DV서포터즈를 운영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DV서포터즈는 제품을 설명하는 역할을 넘어 같은 치과의사와 스탭으로서 갖고 있는 고민과 제품 사용법을 함께 공유했다.

이외에도 신흥은 부스에 미니강의 코너를 마련해 학술과 제품체험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 참관객은 “전시장에서도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유용했으며, 다양한 주제로 진행돼 평소 관심있던 분야를 골라 들을 수 있어 좋았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