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디오, 대만 국제덴탈교육센터와 MOU
상태바
디오, 대만 국제덴탈교육센터와 MOU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9.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선진 기술교육 교류



㈜디오(대표 김진철,김진백)가 대만 전역에 선진화된 기술교육을 보다 체계적으로 전수할 전망이다.

디오는 지난 8일 부산 해운대 본사 7층 대강당에서 대만 아?태구강임상의학회 산하 국제덴탈교육센터(World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 이하 WICC)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교육 교류를 선언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디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입문과정 △치위생과 교육 △풀디지털방식의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디오나비’ △디지털 클리닉 경영 등 교육 커리큘럼을 다룬다.

이어 디지털 임플란트 심화과정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DDA)도 함께 실시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교육으로 확대 운영한다.

WICC는 대만의 대표적인 네트워크치과 APACD가 운영하는 교육기관으로 대만 전역은 물론 일본과 중국에도 교육기관을 운영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를 발전시키고 있다.

또한 몽골, 인도 등 낙후된 치과의료환경을 개선하는 등 사회적 교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업무협약에 참석한 WICC 회장 Dr. 라이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와의 업무협약으로 선진화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을 전파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면서 “디오와 상호협력해 대만은 물론 아시아를 넘어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덴탈교육센터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