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 제6회 카데바 연수회
상태바
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 제6회 카데바 연수회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9.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윤곽 술기 확실하게 전수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회장 최진영)이 내달 21~22일 제6회 안면윤곽수술 및 턱얼굴미용수술 국제사체해부연수회를 가톨릭의대 응용해부연구소에서 개최한다.

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는 매 회 국제 카데바 연수회를 개최해 턱얼굴미용수술의 전반을 직접 해보면서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매년 정원의 반 이상은 대만, 중국, 베트남, 호주 등에서 온 해외 치과의사들이 참석해 우리나라의 앞선 턱얼굴 미용수술을 전수 받은 바 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의 회원들이 연자로 나서 참석자들에게 일대일로 안면윤곽수술과 턱얼굴미용수술의 전 과정을 직접 전수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특히 Liposuction & Fat Graft,  Rhinoplasty, Blephaloplasty, Botox & Filler 등과 같은 연조직 술식이 강화돼 턱얼굴미용수술의 기본과 실제 요령을 익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수회 전날인 내달 20일에는 ‘제1회 아시아-태평양 턱얼굴미용외과 심포지엄’이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6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뿐 아니라 싱가폴, 대만, 일본 등의 턱얼굴미용수술의 유명 연자들이 나서 안면윤곽수술과 턱얼굴미용수술에 대한 최신 지견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