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왓츠뉴] 덴탈큐브, 7세대 본딩재 go!
상태바
[왓츠뉴] 덴탈큐브, 7세대 본딩재 go!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9.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발 걱정없이 늘 새 것처럼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에칭과 프라이밍, 본딩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7세대 본딩해 ‘go!’(제조원 SDI)를 출시했다.

‘go!’는 본딩재의 휘발성을 염려할 필요 없는 싱글도즈(Single Dose) 타입으로 출시돼 품질과 경제성 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싱글도즈 타입은 보틀 타입에서 감수해야 했던 휘발성에 의한 점도 변화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언제나 우수한 점도의 사용감으로 진료할 수 있어 우수한 치료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이미 2007년 Dental Advisor로부터 매우 우수한 등급을 받아 지난 10년 간 전세계 임상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품질면에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go!’는 앞서 국내에 출시된 외산 싱글도즈 타입의 본딩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춰 본딩재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전망.

보틀타입의 사용량과 비교해도 경제적인 용량이 임상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go!’는 도포한 후 문지를 필요 없이 20초 동안 그대로 두면 되며, 원래 다크옐로우 색상이지만 중합 후 투명한 색깔로 바뀌어 다음 단계를 쉽고 안전하게 판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덴탈큐브는 ‘go!’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으로 다음달까지 0.1ml 용량 50개, 브러시, 홀더로 구성된 세트를 정가 11만5천원에서 할인한 9만8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함께 출시한 신제품 플로어블 레진 ‘wave’를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