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빈, 친구 등록 시 포인트 지급
상태바
덴탈빈, 친구 등록 시 포인트 지급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이벤트로 포인트 ‘팡팡’

치의학 온라인 교육 전문회사 덴탈빈이 카카오톡 친구 등록 시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지난해 9월 정식 오픈한 덴탈빈은 치과의사 및 스탭이 신규회원으로 꾸준히 가입하고 있다.
시간적, 공간적 이유로 유명연자들의 강의를 오프라인에서 참석하지 못했던 임상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탈빈은 동영상 강연을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에는 한광흥(서울H치과) 원장의 ‘Bracket & Orthodontic Wire’를 주제로 한 강연이 업로드됐으며, 치과의사와 스탭이 함께 들을 수 있는 김효진 강사의 ‘치과보험청구 Basic’ 강연도 업로드됐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로드되는 Free Video 역시 퀄리티 높은 임상 콘텐츠를 업체별로 제작 업로드 하고 있다.

덴탈빈은 카카오톡 친구등록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 새로운 유/무료 강의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덴탈빈 회원 중 800명 이상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매주 카카오톡 메시지에 할인 포인트를 지급해 평소 보고 싶은 명강의를 저렴하고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