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코웰메디, 23일 이동한 원장 초청 BMP 세미나
상태바
코웰메디, 23일 이동한 원장 초청 BMP 세미나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성공 비결 ‘BMP’

코웰메디, 23일 이동한 원장 초청 BMP 세미나
BMP 원리부터 적용 노하우 공유


㈜코웰메디가 오는 23일 ‘이동한 원장과 함께하는 BMP 단독 세미나’를 부산치과신협 세미나실 7층에서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BMP(Bone Morphogenic Protein)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이동한(하버드림치과) 원장이 나서 ‘BMP 임상활용’을 주제로 임플란트 성공률을 높여주는 BMP에 대해 자세히 살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지난 4월 부산에서 열린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춘계 학술집담회에서 이 원장의 BMP 강의가 호응을 얻으며 참석자들의 2차 강의 요청에 의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동한 원장은 △BMP 골재생의 원리 △BMP의 임상 역할 △BMP 적용 케이스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BMP 골이식재를 임상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동한 원장은 “임플란트나 골이식을 하기 어려운 케이스에서 BMP를 사용함으로써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면서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이고 싶거나 임플란트를 100% 성공하고 싶다면 BMP가 답이다. 그만큼 BMP는 임플란트 성공률을 높이는 데 획기적인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번 세미나에서 비적응증에 대해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자세히 설명하려고 한다”면서 “BMP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이번 세미나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BMP를 접해본 임상가라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상에 완전히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처음 접해본다면 BMP의 개념에 대해 자세히 아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코웰메디의 BMP 골이식재는 2008년 연구용 시약을 국내에 출시해 그 효과를 학계에서 연구성과로 보여줬으며, 2010년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제조품목허가를 받은 바 있다.

코웰메디는 일반 대중들에게 GBR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려 건전한 임플란트 시장 형성에 기여할 목적으로 코웰BMP 제품에 대한 TV 광고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