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0 (목)
3A MEDES, ‘EASY-PRESSO’ 눈길
상태바
3A MEDES, ‘EASY-PRESSO’ 눈길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하고 정교한 치과용 성형기


3A MEDES(대표 구진회)의 치과용 성형기 ‘EASY-PRESSO’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EASY-PRESSO’는 강력한 가압방식의 치과용 주조기로 모델의 트리밍과 상관없이 정교하게 성형이 가능하다.

또한 시트를 가열한 후 자동으로 히터가 차단되고, 타 제품처럼 금속히터가 아닌 탄소섬유 유리관 히터를 장착해 가열 시간이 짧고 방열이 빠르며, 상하가 다른 비드케이스를 통해 다양하게 모델 성형이 가능하다.

아울러 알루미늄 본체를 사용해 내구성과 안정성이 높다.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한 것도 ‘EASY-PRESSO’의 특징.
‘EASY-PRESSO’는 히터, 실린더, 압력 등 3가지 스위치로 작동이 가능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구조가 간단해 고장이 적고 수리도 용이할 뿐만 아니라 구성이 간단해 운반이 쉬운 장점이 있다.

3A MADES가 보유한 ‘EASY-VAC Gasket’은 인체에 무해한 70여종의 다양한 Gasket과 격렬한 스포츠, 라이딩, 이갈이 등 치아를 보호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스포츠&마우스가드로 구성돼 있다.

특히 ‘EASY-VAC Gasket’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재료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20Ø, 125Ø과 사각 127mm 전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플린트 21종, 블리칭 18종, 삼색시트 15종 등 고객이 각각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스포츠&마우스가드의 경우 PE재질로 인체에 무해하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또 ‘EASY-VAC’은 빠르고 정교한 가드제작이 가능하고, 펌프와 모터타입 등 2종으로 간편하게 작동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