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덴티스, 혁신적인 오픈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 공식 출시
상태바
덴티스, 혁신적인 오픈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 공식 출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9.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에 정확·호환 더하다

혁신적인 오픈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 공식 출시
‘심플가이드 플러스’ 론칭쇼 통해 첫선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2일 ‘심플가이드 플러스(SIMPLE GUIDE Plus)’ 론칭쇼를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인 ‘심플가이드 플러스’를 공식 출시했다.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프라이빗 론칭쇼로 열린 ‘심플가이드 플러스’ 론칭쇼는 덴티스와 함께 제품을 개발한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과 서상진(창원 예인치과) 원장이 직접 나서 ‘심플가이드 플러스’의 개발 스토리부터 콘셉트, 사용방법, 임상가로서 활용팁 등 제품의 모든 것을 설명해주는 오픈 토크쇼로 진행됐다. 두 개발자는 사전 홍보부터 론칭쇼 무대전면에까지 나서 직접 제품을 홍보하고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이날 행사에 모인 100여 명의 참가자들은 ‘심플가이드 플러스’ 전시와 핸즈온, 덴티스의 디지털 시스템 전체를 한 눈에 보고 직접 원데이로 구현하는 과정을 확인했다.

이수영 원장은 일반적인 세미나의 딱딱한 형식을 탈피한 론칭쇼인 만큼 스스로를 ‘쇼호스트’ 콘셉트라고 자칭하며 유머가 넘치는 오픈 강의를 펼쳤다.

또한 직접 임상 영상편집까지 진행하며 임상강의 자료를 준비한 서상진 원장의 풍부한 강의에 참가자들은 재미와 정보, 이해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콘셉트의 론칭쇼라고 호평했다.

덴티스가 이번에 공개한 ‘심플가이드 플러스’는 체어사이드 원데이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을 모토로 첨단 3D프린터를 비롯한 3D 디지털 시스템을 접목해 완벽한 원데이를 실현하는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이다.

‘심플가이드 플러스’는 심플하고 컴팩트한 키트 구성에 정확성과 호환성을 더했다.

환자의 초진부터 서지컬 가이드 출력 및 가이드 수술까지 완벽하게 원데이 수술이 가능하며, 특히, 체어사이드에서 모든 과정을 구현 가능하다.

ZENITH 3D 프린터를 포함해 덴티스가 제공하는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을 구축해 원내 가이드 출력까지 구현할 시, 2시간 내에도 시술이 가능한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심플가이드 플러스’는 덴티스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전세계 임플란트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한 오픈 가이드 시스템이며, 특히 세렉 가이드Ⅱ까지 완벽 호환되는 등 호환성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