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17 화 09: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핫프로덕트
[핫프로덕트] 시스루테크, 시스루 투명교정장치쉽고 편한 투명교정 ‘이제 가능’하다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08 11:08
  • 호수 271
  • 댓글 0

시스루테크 홍경재 대표가 순수 국내기술로 직접 개발한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가 쉽고 편한 장점으로 개원가와 환자 모두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시스루 투명교정장치는 CAD/CAM과 3D 프린터를 이용한 맞춤형 디지털 투명교정장치뿐만 아니라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만 사용하거나 브라켓 교정을 함께할 경우의 다양한 치료 방법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쉬운 진료술식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으며, 환자의 치아이동 경로와 예상 결과를 미리 보고 교정치료 여부를 판단할 수 있어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짧은 교정기간도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발치를 하지 않은 간단한 케이스의 경우에는 6~10개월 정도에 교정치료가 끝나므로 빠른 교정을 원하는 환자에게 안성맞춤.

기간뿐만 아니라 환자의 비용 부담을 확 줄인 것도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의 장점으로 꼽힌다.

홍경재 대표는 “기존의 외산 투명교정장치의 높은 비용으로 부담이 클 수밖에 없던 투명교정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신규 환자 유치에 큰 역할을 해 개원가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고 밝혔다.

시스루테크는 서울을 비롯한 대구, 광주, 대전 등에서 시스루 투명교정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오는 24일에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시스루 얼라이너 투명교정 세미나가 진행된다.

시스루테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투명교정에 대한 개원가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세미나 개최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시스루테크(070-5015-3626)로 하면 된다.

 

 

[유저인터뷰] 연세권치과 권철 원장

“심미교정에 단연 으뜸이에요”

 

연세권치과 권철 원장은 외산 투명교정 제품 도입을 진행하던 중 시스루 투명교정장치를 알게 됐다.

해외 제품보다 ‘짧은 체어타임’과 ‘저렴한 비용’ 등에 매력을 느끼며 기꺼이 시스루 투명교정 장치를 도입한 권 원장.

그는 “짧은 체어타임뿐만 아니라 외산 투명교정장치에 비해 진료비도 저렴해 환자들에게 권하기에도 매우 좋다”면서 “진단부터 마무리까지 술자와 시스루 본사와의 편한 의사소통도 장점이다. 3단계마다 인상을 채득해 진행하므로 여러 변수에 대해 컨트롤하기가 매우 쉽다”고 밝혔다.

권 원장은 심미적인 교정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주로 시스루 투명교정을 활용하고 있다.

그는 “브라켓을 부담스러워 하고 심미적인 것을 원하는 환자들의 교정케이스에서 술자나 환자 모두 만족스럽게 마무리 된다”면서 “케이스 선별만 잘한다면 큰 어려움없이 투명교정 치료가 가능하다. 투명교정을 처음 시작하는 개원의들은 간단한 스페이싱 케이스부터 진행해보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구가혜 기자  kg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