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보스덴탈, 론칭 5주년 기념 할인행사
상태바
보스덴탈, 론칭 5주년 기념 할인행사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식립 위치에 ‘척척’

보스덴탈, 론칭 5주년 기념 할인행사
출혈·부종없는 2차 수술 … 술자 부담 최소화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임플란트 위치탐지기 ‘Implant Pointer’의 론칭 5주년을 기념해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보험 임플란트 급여화가 시행됨에 따라 고령 임플란트 환자 수술법에도 개원가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령 환자들은 당뇨, 고혈압 등의 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가 대다수 이므로 수술을 최소화해야 하는데, 술자의 고민과 고령 환자의 부담을 해소해줄 임플란트 위치탐지기 ‘Implant Pointer’가 화제를 모은다.   

보스덴탈코리아가 이스라엘에서 수입해 판매 중인 ‘Implant Pointer’는 2차 수술 시 Submerged Fixture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주는 장비다. Fixture의 식립 위치를 탐지해 매우 작은 Incision이 가능하므로 Suture 및 Bleeding을 최소화할 수 있다.

종전의 넓은 범위의 Incision은 고령 환자 또는 당뇨, 고혈압 등의 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최소한의 Incision을 하므로 아스피린 복용과 관계없이 출혈, 부종 없는 2차 수술을 할 수 있어 술자와 환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보스덴탈코리아 관계자는 “‘Implant Pointer’는 임플란트의 협설, 근원심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 힐링어버트먼트를 연결해 2차 수술 다음날 인상채득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보스덴탈코리아는 ‘Implant Pointer’ 론칭 5주년을 기념해 50대 한정으로 소진 시까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