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umann이 주목하는 또 다른 매력 분야 ‘에스테틱 치의학’
상태바
Straumann이 주목하는 또 다른 매력 분야 ‘에스테틱 치의학’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7.08.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교정환자중 25%는 투명교정

10대 및 성인 인구의 75% 치아 정렬이 잘못되어 교정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추정된다. 기존 브라켓 교정의 대안으로 투명교정 솔루션이 이들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등장했다. 치아 심미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보다 광범위한 접근성(예를 들어, 개원가를 통해) 그리고 중요성이 점차 커지면서 전 세계 투명교정 시장은 약 15억 스위스프랑에 근접하며, 낮은 두 자리 백분율로 성장 중이다. 작년 북미 지역에서 치료된 3백만 건의 교정치료 중 약 1/4은 투명교정 솔루션으로 진행됐다. 미국 외 지역은 아직 투명교정 시장이 성장 중이어서 그 침투율은 낮은 편이다. 이는 Straumann의 글로벌 조직 활용력과 결합하여 그룹 및 파트너 모두에게 점진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지털 사업 조정 및 추진 조직

치과와 치과기공소가 컴퓨터 기반 수술, 구강스캔, CAD CAM 수복물 및 3D 프린팅 같은 기술들을 채택하고 이들이 디지털로 연결되면서 투명교정과 치아대체 분야를 포함한 현대 치의학의 모든 영역에서 디지털 기술과 워크플로우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디지털 치의학 기술의 선도개발자이자 제공자인 Dental Wings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Straumann 그룹은 Rapid Shape (3D 프린팅), 3Shape (스캐닝) 및 AmannGirrbach (기공소 및 체어사이드 밀링기)와 같은 다른 선도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구축 한 이유이기도 하다. 이들과 그룹의 디지털 활동을 보다 가깝게 하고 글로벌 확장을 추진하기 위해 Straumann은 Mike Rynerson을 그룹 경영진으로 복귀시키고 그 휘하에 글로벌 디지털 사업부를 출범시켰다.

Mike Rynerson은 지난 4년 간 Dental Wings의 CEO로서 재임기간 중 회사의 매출과 수익을 거의 3배 가까이 성장시켰다. 과거 Straumann에서 프로젝트 관리, 사업 개발 및 라이센싱, 구강 스캐너 판매사업부를 거쳐 Straumann의 ‘치과 서비스 그룹’ 헤드와 Dental Wings의 수석 연결 최고책임자로 5년간 재직한 바 있다. Straumann 입사 전에는 3D 프린팅 및 CAD/CAM 분야의 기업을 공동창업하고 여러 기업에서 경영 및 임원직을 담당하기도 했다. 1970년생으로 미국 시민이며 MIT에서 기계공학 석사 학위를, Olin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Straumann Group은 이번 조직과 포트폴리오, 파트너십의 새로운 출범을 통해 개원의들과 전문의들에게 디지털 기반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확장하며 개선해나갈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