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8.18 금 18:02
상단여백
HOME 업계 모바일
덴티스, 치과 종합 쇼핑몰 ‘덴스토어’ 오픈치과기자재 및 사무용품 등 7500여 상품 총집합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8.10 09:42
  • 호수 267
  • 댓글 0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7일 치과 종합 쇼핑몰 ‘덴스토어(denstore.co.kr)’를 공식 오픈했다.

덴티스는 임플란트를 비롯해 LED 수술등, 3D 프린터, 바이오 등 다각화된 사업모델을 통해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서 면모를 드러내며 풍성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치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나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새롭게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도 진출해 눈길을 끈다.

덴티스 측은 “덴티스 제품만으로 채워줄 수 없던 치과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덴스토어’를 통한 종합 솔루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덴스토어’에는 60여개가 넘는 덴티스 제품을 비롯해 1500여개 이상의 치과재료와 기구들뿐만 아니라 치과에서 일상적으로 소모되는 사무용품, 생활용품, 식음료 등 6000여개의 생필품들까지 7500여 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덴스토어’는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한 번의 클릭으로 치과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덴티스 회원들은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덴스토어’ 전환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 가입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덴티스 제품, 베스트 상품, 재료 패키지, 개원준비 상품 등 덴스토어 특별 메뉴 페이지를 통해 각 테마별 기획상품들을 상시로 만날 수 있으며, 정기적인 타임 특가 상품 메뉴를 통해 기획상품과 할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덴티스는 ‘덴스토어’에 지속적으로 다양한 상품과 기획전을 추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장기적인 경험과 시장분석을 통해 치과 재료와 기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는 것을 운영목표로 두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기획에 매진한다.

앞으로 덴티스는 ‘덴스토어’ 구매 고객들의 구매 패턴과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매달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개원가에 편리하고 가장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덴스토어의 운영목표인 만큼 매달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덴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5만 원 이상 제품 첫 구매 고객에게 덴티스의 ‘오비스 멤브레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1백만 원 상당의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덴스토어 고객센터(070-4408-7402)로 하면 된다.

정동훈기자  hun@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훈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