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2 (수)
오스템, 창립 20주년 ‘하나로’ 프로모션
상태바
오스템, 창립 20주년 ‘하나로’ 프로모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8.1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행정 업무 ‘하나로’ 통한다

오스템임플란트(주)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치과업무 통합솔루션 ‘하나로’ 신규 가입 회원 프로모션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로’ 신규 회원의 하나로 설치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는 행사로, 오스템은 강화된 개인정보관리 지침에 따라 기술적 조치를 개발완료한 업그레이드 버전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스템 ‘하나로’는 국내 대표 보험청구 소프트웨어 ‘두번에’와 함께 치과 업무 지원 통합솔루션으로 전자차트, 인적/물적관리, 병원관리, 통합영상관리, 고객관리 등 치과의 모든 업무를 지원한다.

하나로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전자차트 기능은 치과의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수많은 필드 테스트를 거쳐 수정, 보완됐으며, 치과 고유 특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됐다.

하나로는 수납을 비롯해 경영통계, 전자결제 등 효율적인 병원관리도 지원한다.

하나로 이용 시 의료기관에서 리콜체크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관리 부분도 체계화되고 직관적인 일정관리, 그리고 SMS와 MMS 및 E-Mail 서비스를 연동할 수 있어 쉽게 해결이 가능하며, 타 시스템처럼 직접 수작업으로 체크할 번거로움이 없다.

하나로는 다수의 X-Ray 장비 및 외부프로그램 연동이 손쉽게 가능하며, 촬영된 영상도 바로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창립 20주년을 맞아 통합솔루션 하나로의 설치비와 가입비를 무료로 진행하는 만큼 더욱 많은 치과에서 손쉽고 안전한 ‘하나로’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오스템 창립20주년 기념 하나로 설치·가입비 특별이벤트 마감은 오는 12월 31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