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핫프로덕트] 이바이오테코, 이바이오 크리너(마우스워셔, 덴처 크리너)
상태바
[핫프로덕트] 이바이오테코, 이바이오 크리너(마우스워셔, 덴처 크리너)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8.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치와 가글을 한 번에! 2 in 1 시스템

㈜이바이오테코(대표 남태계)의 ‘이바이오 크리너(마우스워셔, 덴처 크리너 등 2종)’가 오는 10월 중 출시를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우스워셔’는 수돗물을 이용해 친환경적 살균수를 만들어 기존의 화학적 가글제품을 대체하는 가글액 생성장치다.

수돗물을 이용해 친환경 살균수소수를 만들어 구강 내 미생물에 효과적으로 작용함으로써 구강 위생을 도와준다.

특히 천연 마우스 가글이므로 구강점막 등의 자극이 없고, 구강건조증을 유발하지 않으며, 여러 번 가글해도 인체에 무해하다.

양치 시 전기분해수를 사용하면 양치와 가글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고 2-in-1 시스템을 통해 구강 위생을 증진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덴처 크리너’는 국내최초 중성전기분해수소수를 이용한 틀니세정용 제품이다.

특히 살균수로서의 기능이 매우 탁월하다.
중성전기분해수소수를 이용한 틀니 세정은 기존 플라즈마 및 초음파를 이용한 틀니세정기와 비교해 탁월한 세정 효과가 입증된 바 있어 출시 후 개원가뿐만 아니라 환자들의 러브콜이 예상되는 핫한 제품이다.

‘이바이오 크리너’는 사용상 편의성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컵 내부의 이물질 생성 시 청소가 쉬워 별다른 사용 팁 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만족도가 높은 특징 중 하나다.

[대표인터뷰] 이바이오테코 남태계 대표

 “인체 무해, 안심하고 쓰세요”


친환경 향균수소수를 만들어 구강 내 미생물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구강 위생을 도와주는 제품인 ‘이바이오 크리너’를 개발한 남태계 대표는 ‘이바이오크리너’의 가장 큰 장점에 ‘친환경’을 꼽았다.

남 대표는 “‘이바이오 크리너’는 우리가 음용하고 있는 수돗물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면서 “다른 화학제제 등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으므로 지속해서 사용해도 특정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제품 조작의 간편함도 손에 꼽히는 자랑거리다.

남 대표는 “조작이 매우 간편해 어려움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사용 설명서를 참조한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과거와 달리 현대는 사람들의 영양섭취가 매우 풍족해졌으며, 장수 100세 시대에 치아의 건강은 높은 삶의 질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면서 “‘이바이오 크리너’가 고객들의 치아 건강 지수를 실질적으로 높일 수 있다”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