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2017 심포지엄 대성황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2017 심포지엄 대성황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8.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성공 열쇠 나눴다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2017 심포지엄 대성황
사이언스 페어로 실습 및 신제품 만남 기회까지

㈜가이스트리히 코리아가 GBR과 ESM의 노하우를 총정리한 학술의 장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가이스트리히는 지난달 16일 코엑스에서 ‘Key To Success for GBR’을 주제로 2017 심포지엄을 열고, 국내 실력파 연자들을 초청해 강연을 펼쳤다.

심포지엄에는 김정현(E튼튼치과) 원장과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 구기태(서울대치전원 치주과학교실) 교수, 김태형(김앤이치과) 원장, 김정혜(삼성의료원) 교수가 연자로 나서 임상 노하우와 연구결과 등을 전달했다.

강의 후 이어진 패널 디스커션에서는 ‘Cases Consultation from Key Opinion Leaders’를 타이틀로, GBR 등의 임상 프로토콜과 키포인트를 공유했다.

패널 디스커션에서는 박준석(서울리더스치과) 원장과 정현준(연세힐치과) 원장이 케이스 발표자로 나섰으며,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이 좌장을 맡아 구기태 교수와 허인식 원장, 김태형 원장의 디스커션을 이끌었다.

한편 가이스트리히는 강연장 밖 전시장에서 ‘Geistlich Science Fair’를 개최해 가이스트리히 제품의 과학적 근거와 연구결과, 우수성 등을 소개했다.

‘Geistlich Science Fair’는 제품의 전시 차원을 넘어 가이스트리히 제품의 치유원리 및 역사, 연구성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사이언스 페어에서는 지난달 새롭게 론칭한 ‘Geistlich Bio-Gide Shape & Compressed’가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또한 Collagen Expert Zone, ESM Zone 등 4개의 Zone으로 구성된 사이언스 페어를 모두 돌아보고, 모든 Zone의 스탬프를 받은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이밖에도 ‘Key To Success Campaign’의 일환으로 포토존을 마련, 참가자들과 축하의 메시지를 나누며 심포지엄을 축제 분위기로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