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인천지부, 8월 20일 제11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개최
상태바
인천지부, 8월 20일 제11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개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7.2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의 맞춤형 임상 노하우

인천지부, 제11회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
디지털·GBR·임플란트 등 학술강연 ‘풍성’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정혁, 이하 인천지부)가 오는 20일 ‘제11회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SCIDA)’를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다.

먼저 제1강의실에서는 임필(NY필치과) 원장이 ‘성공적인 임플란트를 위한 Soft Tissue Management’에 대해, 창동욱(윈치과) 원장이 ‘Simplified GBR Technique’을 주제로 Space Making & Maintenance가 GBR술식 성공에 있어서 가지는 임상적 의미에 대해 살펴줄 예정이다.

또한 허중보(부산치대) 교수가 구강 내 스캔 장비가 없어도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보철 치료 방법을 소개하며, 박상섭(리빙스톤치과) 원장이 ‘치주질환과 병원 경영’에 대해 설명한다.

제2강의실에서는 김우현(원서울치과) 원장이 Enamel 안에 Preparation을 둘 때 어떤 어려움이 있고, 이를 어떻게 극복하는 가에 대해 조상호(수성아트라인치과) 원장이 ‘Practical Technique of Anterior Resin Restoration’에 대해, 민승기(브이라인치과) 원장이 ‘개원의를 위한 쉽고 간단한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이 ‘개원의를 위한 MTA Monoblock과 10년 임상 결과’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제3강의실에서는 임영빈(두손모아치과) 기공실장이 ‘성공적인 보철물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소개하며, 강호덕(이수본치과) 원장이 1~2부로 나눠 △스마트한 청구를 위한 얇고 넓게 배우는 치과건강보험 △주기율표로 보는 치과건강보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봉만대 감독이 연자로 나서 ‘1인 미디어 시대의 영화’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기자재 전시회에서는 고객감사 사은대잔치와 함께 어린이 가족 동반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 동반 참관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