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창간 5주년 기념강연회] 부스 행사 '인기'
상태바
[본지 창간 5주년 기념강연회] 부스 행사 '인기'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7.07.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심플 덴티스트리’ 진화

 

㈜덴티스는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덴티스의 ‘Simple Digital Dentistry’의 핵심 제품이자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해 혁신적인 개념으로 완성된 최신 덴탈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의 새로운 라인업 ‘SIMPLE GUIDE Plus’를 선보였다.
또한 체어사이드형 DLP 3D 프린터 ‘ZENITH-D’, 멀티 코핑 제품 ‘HI-SCAN’ 등을 참가자들에게 대거 소개했다.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통합 솔루션 눈길

 

오스템임플란트㈜는 본지 창간 5주년 기념강연회에서 플랜메카(PLANMECA)가 개발한 구강스캐너 ‘PLANSCAN’과 고속 밀링기 ‘Planmill 40’ 등을 전시해 호평을 얻었다.
또한 오스템은 10년 이상의 역사를 거치며 전 세계 치과시장에서 올 세라믹의 대명사처럼 쓰이며 많은 임상 경험을 가지고 발전해 온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IPS e.max System’을 전시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디지털 높은 관심 증명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지난 16일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에 참석해 ‘CEREC MCXL’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들이 인기를 끌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세미나에서 참가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설명을 들어 디지털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케어덴트 코리아

전악 스캔 5분 만에 끝!

 

㈜케어덴트 코리아가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진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CS 솔루션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케어덴트 코리아가 선보인 케어스트림덴탈의 인트라오랄스캐너 ‘CS3600’은 한국과 미국 동시에 론칭된 제품으로, 기존 인트라오랄스캐너와 비교할 수 없는 빠른 스캔 속도를 자랑하는 고속 동영상 스트리밍 타입의 제품이다.

 

 

㈜메타비전

구매 이벤트 ‘으뜸’

 

㈜메타비전이 최근 출시한 광중합기가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인기를 끌었다.
메타비전은 광중합기 1세트 구매 시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펼쳤다.
메타비전의 광중합기는 3초에 중합을 완료하는 빠른 광중합 속도와 함께 필요한 기능만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호평을 얻었다.

 

 

㈜상산

‘ZIR Polishers’ 인기

 

㈜상산(대표 김상홍)이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 부스에 참여해 지르코니아 폴리셔 등으로 큰 호평을 얻었다.
상산은 이번 부스행사를 통해 보철 및 수복재료의 특성에 최적화된 ‘ZIR Polishers’, ‘E-max Polishers’, ‘Com-posite Polishers’, ‘Denture Polishers’ 등을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상산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참가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좋았다”고 밝혔다.

 

 

㈜덴탈이디엘

믿고 쓰는 ‘P-LUX’ 눈길

 

㈜덴탈이디엘(대표 이원일)이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 부스에 참여해 ‘P-LUX’로 참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P-LUX’는 깊숙하게 박힌 치근을 제거할 때도 파절해서 발치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특히 깊숙하게 박힌 치근까지 부드럽게 빼낼 수 있으며, 손상을 최소화 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피터페인㈜

모든 진료 커버 ‘OK’

 

피터페인㈜이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 부스 행사를 통해 ‘Rainbow Bur Kit’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Rainbow Bur Kit’는 기억하기 쉬운 숫자와 색상으로 모든 진료에 사용할 수 있는 Bur를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피터페인은 현장 구매시 20%할인 행사를 펼치며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도서출판JY

디지털 관련 도서 ‘인기 짱’

 

도서출판JY(대표 서석호)가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에 참가해 이번 세미나를 찾은 참관객들의 학구열을 자극했다.
도서출판JY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가 ‘디지털을 진료로 치과경영 성공하기’를 주제로 진행된 만큼 많은 참관객들이 CAD/CAM과 지르코니아와 관련된 책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파인드엠

높은 판매고 ‘만족’

 

파인드엠이 본지 창간 5주년 강연회 부스에서 ‘초음파세척기’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초음파세척기’는 세척조와 Beaker를 이용한 동시세척으로 일반기구, 임플란트 수술기구, 앵글 및 버, 파일 등의 세척을 한꺼번에 할 수 있다.
파인드엠 대표는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자신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강연회 참가자 위한 선물도 ‘펑펑’


본지 창간 5주년 기념 강연회를 찾은 참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치과 업체의 후원도 이어졌다.
강연회에 참여한 참가자를 위해 △덴티스 △비스코덴탈아시아 △아이비덴탈 △다이아덴트 △덴탈빈 △베리콤△지씨코리아에서 다양한 치과 재료 및 소모품을 후원했고, △케이디덴탈 △가이스트리히코리아 △큐덴트 △덴탈이디엘 △대명리조트에서 추첨을 통한 상품을 후원해 참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