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오스템, Abutment Holder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 Abutment Holder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7.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트먼트 손쉽게 체결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임플란트 시술 보조기구인 ‘Abutment Holder’를 출시했다.

손으로 잡기 힘든 어버트먼트를 좁은 구강 내에서 옮기고 체결하는 과정은 힘든 일이다.

실제로 어버트먼트를 환자의 목구멍이나 땅 바닥에 떨어트리는 낙하 사고, 스크류 체결 과정에서 치은이 어버트먼트를 밀어 올려 발생하는 오체결로 인한 파절 사고도 일어난 바 있다.

오스템에서 출시한 ‘Abutment Holder’는 팁 부분이 집게 형태로 디자인 되어 직경 및 G/H, 외형 디자인에 상관없이 모든 어버트먼트의 홀딩이 가능하다.

직경별, 길이별 디자인에 따라 구매를 해야 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Abutment Holder’ 하나로 모든 오스템 어버트먼트 제품에 사용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나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시술의 안전성도 높였다. 구강 내 치아데이터 분석을 통한 설계로 Neck부분은 전치부, 구치부 인접치의 간섭을 최소화해 구강 내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손잡이 부분은 뛰어난 그립감과 3단 잠금(Locking) 구조로 단계별 홀딩력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32N의 홀딩력으로, 구강 내 어버트먼트 이동 시 이탈걱정이 없고 보다 쉽게 스크류 체결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어버트먼트를 구강에 옮기는 것에 불편함을 겪었거나 스크류 체결 시 어려움을 겪었던 임상가들은 ‘Abutment Holder’로 인해 보철물 체결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