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핫프로덕트] 산드레메토코리아, CM LOC®
상태바
[핫프로덕트] 산드레메토코리아, CM LOC®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7.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소재 ‘PEKK’으로 유지력 단연 ‘으뜸’

산드레메토코리아(대표 서건식)의 ‘CM LOC®’이 우수한 유지력과 광범위한 임상 적용 범위로 임상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M LOC®’은 새로운 개념의 임플란트 오버덴처 어태치먼트로 어버트먼트 중앙에 홀이 없어 세척하기 편리하며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다.

특히 기존의 인서트는 대부분이 나일론 소재로 돼있어 뭉개지거나 찢어지기 쉽지만, ‘CM LOC®’은 PEKK 소재의 고분자 신물질 Polymer Pekkton®으로 만들어져 잘 찢어지지 않고 침습성에 강한 장점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감이 더욱 높다.

고분자 Polymer 계열의 신소재인 Pekkton은 모든 PAEK 계열의 Polymer 중 최상위의 물성을 가지고 있으며, 금속과 지르코니아가 활용되는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되고 있다.

또한 ‘CM LOC®’은 독특한 각도 보상 기능으로 최대 60˚(±30˚)의 편차를 보상할 수 있어 임상 적용 범위가 광범위하게 넓어졌다.

아울러 모서리가 날카로운 부분이 없고 완만한 둥근 형태로 제작돼 마모 저항성도 현저히 감소시켰다.

산드레메토코리아 관계자는 “‘CM LOC®’은 유지력을 비교하는 실험에서 1만 번 사이클 후 인서트 유지력이 거의 변함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타제품 보다 우수한 유지력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CEO인터뷰] 산드레메토코리아 서건수 대표

 

“탄성 우수, 유저 만족도 높아”

 

산드레메토코리아 서건수 대표는 ‘CM LOC®’의 가장 큰 장점으로 신소재 Polymer Pekkton 재질과 유지력을 꼽았다.

서 대표는 “PEKK 소재의 Polymer Pekkton 재질을 사용해 탄성이 우수하며, 소재 자체가 충격흡수력의 특성을 갖췄다”면서 “또한 인서트가 트여 있어서 덴처 탈부착 시 각도가 조금 맞지 않더라도 인서트가 깨지지 않고 유지력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CM LOC®’을 사용한 유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서 대표는 “자사 FLEX 모델을 사용해 허용 각도가 40도가 넘어가는 케이스를 해결한 사용자들이 가장 만족감을 표현했다”면서 “기존에는 허용 각도가 초과돼 어려웠던 케이스도 자사 FLEX 제품을 이용해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며 매우 만족해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우리는 ‘CM LOC®’을 ‘혁신’이라고 표현한다. ‘CM LOC®’은 치과의사와 환자들이 불편할 수 있는 여러 사소한 문제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면서 “만족스러운 임상을 원한다면 ‘CM LOC®’이 안성맞춤이다. 한번 사용해보면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