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부산·광주·대전·대구서 하반기 포럼
상태바
덴티움, 부산·광주·대전·대구서 하반기 포럼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7.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서 만나는 토탈솔루션

덴티움, 부산·광주·대전·대구서 하반기 포럼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부터 GBR 토탈 솔루션까지 임상 노하우 공유 


㈜덴티움이 오는 9월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에서 ‘2017 Dentium Digital Transformation Forum’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Digital Implantation & Esthetics’를 주제로 명 연자들이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임플란트 심미수복, GBR 토탈 솔루션 등에 대해 자세히 짚어줄 예정이다.

먼저 9월 9일에 진행되는 부산 포럼에서는 한승민(서울이촌치과) 원장이 ‘OSTEON 3 Collagen을 이용한 Transmucosal GBR & Implant Surgery using Digital Guide System at Previously GBR Site’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이훈재(이다듬치과) 원장이 ‘rainbow CAD/CAM과 Block을 이용한 자연치와 임플란트 심미수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9월 23일 전남대치과병원에서 진행되는 광주 포럼에서는 부산 포럼과 같이 한승민 원장이 연자로 나서며, 이어 김태형(김앤이치과) 원장이 ‘Dentium Guide System 소개 및 rainbow CAD/CAM과 Block을 이용한 전치부 심미수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11월 4일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포럼에서는 민경만(서울메이치과) 원장이 ‘중증 치주염 환자에서 Digital Guide를 활용한 GBR Total Solution’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김태형 원장은 광주 포럼과 같은 연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11월 18일 경북대치전원 1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대구 포럼에서는 민경만 원장과 이훈재 원장이 연자로 나서 GBR 토탈 솔루션과 임플란트 수복에 관해 강연한다.

또한 이번 덴티움 포럼에서는 연자들만의 임상 경험담 및 노하우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뿐만 아니라 덴티움의 다양한 신제품도 만나볼 기회가 마련된다.
강연장 외부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덴티움에서 새롭게 출시 및 개선된 SuperLine, Guide System, Shine-T 블록 및 rainbow CAD/CAM System, rainbow CT 등 다양한 제품들도 직접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