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신흥,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상태바
신흥,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7.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동 골이식술 총정리

신흥,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ID 2017서 Lateral Approach 라이브서저리


㈜신흥이 지난달 17일과 지난 1일 두 차례에 걸쳐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를 개최했다.

‘상악동 골이식’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관련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구치부 치료전략, 골이식의 Complication 및 대처법 등을 다뤘다.

김현종 원장은 실제로 진행했던 임상 동영상을 보여줌으로써 강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왔다.

또한 강연 후에는 신흥 임플란트 SIS(SHINHUNG IMPLANT SYSTEM) Sinus Kit를 이용한 Lateral Approach와 Crestal Approach 실습을 진행했다.

Pig Jaw를 활용한 SIS Sinus Kit 실습에서는 김현종 원장과 함께 김정훈(서울효치과) 원장, 조영재(서울부부치과) 원장의 1:1 맞춤 질의응답이 이뤄져 수강생들이 실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특히 신흥 Sinus Kit의 수압거상 방식과 신제품 Lateral Drill을 이용한 Lateral Approach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으며, 이에 따라 실습 만족도 또한 높았다.

참석자들은 “강의내용과 실습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였고, Crestal Kit의 장단점을 정리해 매우 유익했다”고 평가했다.

‘SIS Sinus Kit’의 개발자로 매년 Sinus 세미나를 이끌고 있는 김현종 원장은 Kit의 효율적인 사용법을 제시하고, 상악동 골이식 및 상악 구치부 치료전략의 노하우를 간단명료하게 전달했다.
한편 김 원장은 오는 9월 3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SID 2017’에서 ‘Lateral Approach’를 주제로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