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마이크로메가, Two 파일 시스템 ‘2Shape’ 인기
상태바
마이크로메가, Two 파일 시스템 ‘2Shape’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7.1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절 저항성 높이고 잔사 배출도 원활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 이하 마이크로메가코리아)이 출시한 Ni-Ti 근관 파일 ‘2Shape’가 개원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Shape’는 마이크로 메가의 새로운 핵심 기술인 ‘T.Wire’ 기술로 탄생한 Two 파일 시스템으로, 기존 One 파일 시스템에 비해 안정적인 근관성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드림메디칼 송준선 과장은 “‘T.Wire’ 기술로 유연성이 향상돼 만곡이 심하고 좁은 근관에도 접근이 용이하다”며 “동시에 근관 곡선의 커브를 따라 깎여 나간 절삭물이 위로 잘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돼 있다”고 밝혔다.

파절 저항성 실험 결과 ‘T.Wire’ 기술로 제작된 근관 파일은 일반 파일에 비해 40% 가까이 파절 저항성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Shape’는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절단면을 가지고 있는 파일로서 2개의 주된 날로 절삭 효율을 높이고 잔사 배출도 원활하다. 

현재 드림메디칼은 ‘2Shape’와 함께 무선근관세척장비 ‘EndoUltra’를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다.
EndoUltra’은 음파 장비보다 200배 더 강한 40000Hz의 진동을 통해 공동현상을 발생시켜 근관을 효과적으로 세척하고, 침투해 제거하는 초음파 무선근관세척장비이다.

‘EndoUltra’에는 LED 라이트가 헤드 부분에 달려 있어 그림자를 제거해주며, 치료 부위를 더욱 환하게 비춰준다. 특히 강한 초음파 진동을 통해 근관을 효율적으로 세척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