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케어덴트코리아, 22~23일 디지털 세미나
상태바
케어덴트코리아, 22~23일 디지털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7.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직접 경험하는 날!”

 최근 3D 프린터 및 CAD/CAM 등의 기술 발전은 개원가의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영역을 더욱 넓히고 있다.

특히 디지털덴티스트리의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대표적인 것은 기존의 인상재를 이용한 인상채득 방법 대신 디지털 스캔을 하는 인트라오랄 스캐너다. 개원가의 인트라오랄스캐너의 보급률도 점점 높아져 올해 들어 전체 치과의 6%가 인트라오랄스캐너를 도입했다는 보고도 있다.

그러나 아직 많은 치과들이 어떤 인트라오랄스캐너를 사용해야 하며, 어떻게 활용을 해야 하는 지 고민하고 있다.

이에 케어덴트코리아와 케어스트림덴탈은 인트라오랄 스캐너의 선택부터 밀링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구강스캐너 핵심 활용법’ 세미나를 오는 22일 서울과 23일 부산에서 개최한다.

22일 서울 강남구 조이타워 6층에서 개최되는 서울 세미나에서는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과 정진미(케어덴트코리아) 대리가 연자로 나서 ‘직접 손으로 스캔부터 밀링까지 시연’, ‘임상에 활용되는 캐드캠 시스템’을 커리큘럼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23일 부산 해운대구 하버타운 703호에서 개최되는 부산 세미나에서는 맹명호(가온치과병원) 원장과 김현정(케어덴트코리아) 대리가 연자로 나서 강연과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케어덴트 관계자는 “연자들의 체계적인 강의와 실습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장비와 소프트웨어, 재료의 속성을 확실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이며, 선착순 15명만을 대상으로 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케어덴트코리아(070-7780-59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