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다이아덴트, 근관충전 시스템 DIA-DUO
상태바
[왓츠뉴] 다이아덴트, 근관충전 시스템 DIA-DUO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7.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으로 쉽고 빠르게”

㈜다이아덴트가 ‘SIDEX 2017’에서 새롭게 출시한 무선 근관충전 시스템 ‘Dia Duo’가 화제다.
‘Dia Duo’는 다이아덴트가 기존에 판매했던 장비인 ‘Dia Gun’과 ‘Dia Pen’을 리뉴얼한 장비로 빠르고 쉬운 충전시스템을 제공하며 국내외 임상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Dia Gun’는 다양한 온도(140˚C, 170˚C, 200˚C) 설정이 가능해 충전재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고, 15초 이내에 최고 온도 200˚C에 도달할 정도로 온도 도달 시간이 짧아졌으며, 정확하게 온도를 측정한다.

특히 무선형 충전 시스템과 더불어 쾌속 충전에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GP Obturation Tip에 연성처리를 해 매우 유연하고 내구성이 향상됐으며, 왼손오른손잡이 모두 쉽게 조작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Dia Pen’은 팁 인식 기능이 있어 히팅 콘덴서 체결 및 분리 시 자동으로 인식하며, Tip-Burn 현상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히팅 콘덴서가 1초 이내에 최대 온도 230˚C로 도달해 시술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Disposable Sheath를 사용해 이물질로부터 핸드피스를 보호해 더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다이아덴트는 ‘Dia Duo’의 A/S 기간을 배터리교체까지 포함해 3년을 무상으로 보증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