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SIDA, 프로강사 양성과정 1기 모집
상태바
SIDA, 프로강사 양성과정 1기 모집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7.0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강사 되는 인재양성소

프로강사 스킬 습득 및 역량 강화 기회



서울치의학교육원(교육원장 황성연, 이하 SIDA)이 프로강사 양성과정 1기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강사 양성과정은 내달 6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일요일 8주간 진행되며, 프로강사로서 갖춰야 할 전문지식과 스킬을 습득하고, 역량을 키워 자신만의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과정의 연자로는 신인순·김한솔·노경만·이윤영·이정숙 강사가 나선다.

연자들은 8주간 △오리엔테이션 및 강사의 비전과 역할 △3분스피치(자기소개) & 기본성향 분석 △강의 효과를 높이는 교육설계 및 교수법 △퍼스널 컬러와 체형에 맞춘 프로페셔널 스타일링 스터디 △나의 목소리 진단 및 오디오/비디오 기본기 △감성, 공감 스피치 이론 및 실습 △내 이야기가 잘 전달되는 강의교안 만들기 △MBTI 성격 유형검사를 통한 나만의 강의 스타일 찾기 △논리, 설득 스피치 이론 및 실습 △스토리텔링 강의기법 등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하며, 강의 중간에는 시강 및 1:1코칭 및 피드백 시간이 마련된다.

특히 SIDA는 이번 과정 우수자에게 서울치의학교육원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편 SIDA는 내달 20일 치과보험청구사 3급 자격시험에 대비한 치과보험청구사 58기 수요반과 59기 토요반을 서울치의학교육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치과보험청구사 강연은  △보험진료와 비보험진료의 구분 △진료비의 구성 △기초진료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