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임플란트·휴비트, 9일 교정포럼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휴비트, 9일 교정포럼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6.2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 미니스크루 총정리

오스템임플란트(주)와 휴비트㈜가 주최하는 ‘휴비트 교정포럼’(조직위원장 권병인)이 서울과 광주에 이어 대전에서 임상가를 찾는다.

‘휴비트 교정포럼’ 대전 코스는 오는 9일 원광대치과병원 5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임상교정의 세계중심 대한민국! 미니스크루를 논하다’를 주제로 국내에서 사용하는 미니스크루와 마이크로 플레이트 등 관련 제품 및 임상을 총망라하는 장으로 꾸며진다.

이상민(단국치대 치과교정과학교실) 교수는 ‘Various Applica-tions of Mini-Implant’에 대해 강연하며, 차정열(연세치대 치과교정학교실) 교수가 ‘발치 환자의 심미적인 교정치료와 브라켓의 선택’에 대해 짚어준다.

이어 채화성(UC서울치과) 원장이 ‘하악 3전치 케이스에서 미니스크루를 사용해 견치를 전치로 치환할 때의 고려사항’에 대해, 임중기(압구정연치과) 원장이 ‘Esthetic Consideration of Upper Incisor Display’에 대해 강연한다.

김태관(스마일어게인치과) 원장은 ‘Various Applications of Mini Screws for Molar Control’에 대해, 정동화(단국치대 치과교정과학교실) 교수는 ‘Effectiveness Of Bone Anchored Facemask’에 대해, 이기준(연세치대 치과교정과학교실) 교수는 ‘디지털 진단과 Step by Step Procedure’에 대해 짚는다.

한편 대구 포럼은 내달 20일 엑스포에서 진행되며, 부산 포럼은 9월 17일 국제신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