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Nobel Biocare, NobelProcera 브릿지 배송 더 빠르게
상태바
Nobel Biocare, NobelProcera 브릿지 배송 더 빠르게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7.06.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OTEN, Switzerland: Nobel Biocare는 미국 Mahwah와 일본 Chiba 내 NobelProcera 제조소의 효율성을 높여 자사 NobelProcera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납기를 기존 4일에서 3일로 단축한다고 발표했다.

Nobel Biocare의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인 Victor Nieto는 “우리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NobelProcera 브리지를 짧은 시간에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시간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및 환자 모두에게 귀중하다”면서 “Nobel Biocare는 치료 시간을 단축하는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하고 있다. 정밀한 수복물을 더 빨리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이 최고 품질의 수복물만 받을 수 있도록 NobelProcera 생산 현장에 엄격한 절차를 마련한 것이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미국의 NobelProcera 시설을 방문한 벨기에 치과기공사 Luc Rutten은 “Mahwah의 공장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 뛰어난 품질 관리로 모든 생산 과정 단계를 거친 후, 정밀한 검사를 수행한다. 정밀도는 수 미크론 수준으로 유지되며 티타늄과 지르코니아 코핑, 어버트먼트, 브릿지 및 임플란트 바의 정밀도가 매우 정확하므로 더욱 믿을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