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GDIA 코리아, 임플란트 프랙티컬 코스
상태바
GDIA 코리아, 임플란트 프랙티컬 코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6.2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기본 마스터 위한 6회 코스 진행

GDIA 코리아가 지난달 20일 임플란트 프랙티컬 코스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GDIA 코리아의 성공적인 입성을 알렸다.

GDIA 코리아는 미국을 기반으로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심포지엄과 세미나, 멘토링 프로그램 등 전문 학술 아카데미로 명성을 쌓아온 글로벌 덴탈 임플란트 아카데미 ‘GDIA’의 한국지부이다. 

GDIA 코리아가 공식적으로 첫 개최한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 임상의 기본 테크닉을 실전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이론과 실습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을 체계적으로 훈련시켜 호평을 얻었다.

수술 파트, 보철 파트, 치주 파트로 나눠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이정근(아주대 구강악안면외과) 교수와 하승룡(단국치대 치과보철학교실) 교수, 김재윤(연수서울치과)원장이 각 파트의 멘토로서 참가해 임플란트의 기본을 마스터하는 총 6회의 커리큘럼을 이끌었다.

이 교수는 수술 파트에서 임플란트 수술과 GBR&Sinus에 대한 기본 및 원리에 대한 강의와 덴티폼 및 오리알을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봉합, 상악동거상술 실습을 진행했다.

이어 하 교수는 보철 파트에서 임플란트 보철에 대해 2회에 걸쳐 개념부터 테크닉, 문제 해결방법까지 종합적인 이론 강의 후 인상채득 실습을 체계적으로  진행했다.

김 원장은 치주 파트에서 임플란트 연조직과 발치 즉시 식립에 대해 강의하고, 돼지 턱뼈를 이용한 APF, FGG, CT Graft 실습과 전치부 발치 후 즉시 식립 실습을 함께 진행했다.

참가자들의 코스 만족도 또한 높았다.

참가자들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고, 임상 이론과 기본개념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리하는 코스였다”며 “파트별 연자들의 진료 철학을 공유하고,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임상 꿀팁을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GDIA 코리아는 열정적으로 코스에 동참한 참가자들을 위해 GDIA 수술복을 지원하고 공식 수료증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