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본지, 오스테올로지재단과 MOU
상태바
본지, 오스테올로지재단과 MOU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6.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집면 신설 및 매월 보도

본지가 오스테올로지 재단의 한국 미디어파트너로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한국의 치과의사들에게 연구기금지원, 온라인 플랫폼 ‘The Box’ 운영을 포함한 오스테올로지 재단의 활동을 널리 알리는 등 한국 임상가들의 학술활동을 장려하는 제반사항을 협력해 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본지는 오스테올로지 재단에서 발표하는 연구내용 혹은 사업 등의 소식을 담은 ‘Osteology’ 특집면을 신설, 매월 1차례 게재한다.

Osteology 특집면은 영문판으로 편집된다.
오스테올로지 재단 측은 재단이 추진하는 연구를 비롯해 발표 논문과 증례, 연구비 지원사업 등이 한국의 임상가들에게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본지가 오스테올로지 재단의 콘텐츠를 적극 활용토록 했다.

한편 오스테올로지 재단은 치과분야 재생 관련 연구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해 연구활동을 지원하는 국제학술재단이다.

‘Linking Science with Practice in Regeneration’을 모토로 설립한 오스테올로지 재단은 3년마다 한 번씩 International Osteology Symposium을 개최해 세계 조직재생 치의학의 최신지견을 나누는 한편 각 국가별로도 National Symposium을 통해 풍부한 연구들을 공유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장학재단을 통한 연구비 지원 등이 활성화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