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서울-부산서 정기춘 원장 직강 세미나
상태바
내달 서울-부산서 정기춘 원장 직강 세미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6.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실전스킬 집중 강연


팀세미나가 내달 2일과 9일, 16일 3일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하루에 완성하는 관리자-매니저코스/ 상담실장-상담매뉴얼 완성코스’를 진행한다.

정기춘(팀메이트치과) 원장 직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올해 개정된 핵심 2코스로 치과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철저한 준비로 치과의 신환과 구환 응대, 관리법에 대해 짚어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다.

먼저 내달 2일과 9일에는 부산 벡스코와 서울 강남 토즈에서 각각 ‘하루에 완성하는 상담실장- 상담매뉴얼 완성코스’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상담실장 코스는 재수강률이 높은 인기 코스로, 팀세미나가 그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온 노하우를 토대로 치과에서 필요한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전달할 예정.
이번 7월 코스에서는 상담 전문가가 되기 위한 3가지 핵심 기술의 이해와 습득으로 △내원한 환자의 체계적인 대응과 구분, 신환 및 구신환의 필터링 기술 △체계적인 치료과정의 설명 구체적인 상담 스크립터 만들기 및 치료별 상담 대본 완성하기 △치료비 상담과정의 실전 스킬, 최종 치료비 협상 과정에서의 코디네이션 기술에 대해 짚어준다.

또 체계적인 상담 과정으로 △초진환자의 응대와 구별법 △표준진단을 이용해 누락률 줄이기 △자신있게 추천하고 동의 실패를 줄이기 △치료별 상담 매뉴얼 및 개별 첨삭지도 서비스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어 내달 16일에는 서울 강남 토즈에서 ‘하루에 완성하는 치과 매니저- 관리자 과정’이 단독 개강한다.

올해 팀세미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치과 매니저-관리자 과정은 치과에서 필요한 핵심 관리 포인트를 엄선한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치과의사와 직원이 함께 수강하면 더욱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번 관리자 과정을 통해 치과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이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