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트로덴, 컴포지 타이트 3D 퓨전 매트릭스 시스템
상태바
[왓츠뉴] 메트로덴, 컴포지 타이트 3D 퓨전 매트릭스 시스템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6.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케이스든 손쉽게 수복”

㈜메트로덴(대표 임학래)이 판매하고 있는 Garrison 社의 신제품 ‘컴포지 타이트 3D 퓨전 매트릭스 시스템’이 출시 직후 임상가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컴포지 타이트 3D 퓨전 매트릭스 시스템’은 어려운 케이스에도 인접면(MOD)을 손쉽게 수복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링, 웨지, 밴드로 구성돼 있다.

먼저 매트릭스 링의 경우 새롭게 개발된 큰 Soft-Face 실리콘 팁으로 치아와 매트릭스 밴드 사이의 마진 부위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더욱 완벽한 수복을 가능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개발된 링의 경우 부러짐이나 느슨해지는 현상을 대폭 축소시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장착 시 미끄러지거나 튕겨나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매트릭스 링의 경우 Ring FX400(Short), Ring FX500 (Tall), Ring FX600(Wide prep) 등 세가지 각기 다른 링으로 모든 치아에 안전하게 고정시킬 수 있어 각각의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 Full Curve Non-Stick Matrices 밴드의 경우 Non-Stick(끈적임 방지) 기술이 접목돼 3D Fusion FX Series에 수복된 컴포짓과 밴드 사이에 접착되는 현상이 없다.

아울러 Ultra Adaptive Wedges 웨지의 단단한 내부코어는 기존의 웨지처럼 쉽게 삽입이 가능하며, 웨지를 감싸고 있는 소프트 실리콘은 장착 시 부드럽고, 장착 후에도 타이트함을 느낄 수 있다.

제조원 : Garrison
판매원 : ㈜메트로덴
문의처 : 070-4405-85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