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 내달 25일 세미나
상태바
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 내달 25일 세미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5.24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기능치료 혁명 보여준다



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가 내달 25일 aT센터 3층 세계로룸Ⅱ에서 ‘아이폰같은 혁명적 근기능 치료법(MFT, NTB, NOB)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정수창(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 원장과 김명윤(김명윤치과) 원장, 홍성철(홍성철치과) 원장, 김주리(리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설 예정.

특히 이날 정수창 원장은 대표연자로서 새로운 개념의 근기능 치료법(MFT, NTB, NOB)을 이용해 치과진료를 쉽게 하는 방법을 짚어준다.

먼저 ‘근육은 천연교정 장치입니다’를 주제로 임플란트, 미니스크루교정, 일반교정, DNA장치, ALF교정 등 모든 치과치료를 할 때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MFT(구강안면근기능요법)와 NTB, NOB 장치를 이용해 최상의 치료결과를 얻기 위한 치료 술식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교정치료 후 왜 Relapse가 일어날까요?’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는 치과치료를 할 때 ‘어지럽다’, ‘턱이 아프다’, ‘두통이 있다’는 등의 증세를 호소하는 환자들의 통증 원인이 치과치료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한 치과의사들에게 Form&Function치료의 중요성을 짚어준다.

아울러 ‘MFT+NTB, NOB면 교정, TMD는 물론 모든 치과치료가 쉬워집니다!’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7번 치아치료(Endo, Crown 등) 후 생길 수 있는 환자의 불만을 해결하는 방법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 참석자 중 등록 선착순 10명에 한해 NTB또는 NOB 중 선택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오클라호마자연주의치과(02-577-934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