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37 (수)
신흥, 신제품 ‘SIS Bone Profiler’ 선보여
상태바
신흥, 신제품 ‘SIS Bone Profiler’ 선보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5.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아이템 ‘SIDEX’ 총출동

신제품 ‘SIS Bone Profiler’ 선보여
DV 서포터즈 활약 및 풍성한 사은품 기대

㈜신흥이 다음달 2~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7’에서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임플란트 제품 최강 라인업
신흥 임플란트 부스는 올해 신흥 부스 가운데 가장 핫스팟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Bite Impression Coping’이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해 임상가들을 만난다.

또한 신흥은 신제품 ‘SIS Bone Profiler’를 SIDEX에서 론칭한다.
‘SIS Bone Profiler’는 픽스처 주변 골 삭제에 탁월한 제품으로, 1차 혹은 2차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처 치관부 주위에 생긴 본을 제거한다. 다양한 직경을 보유해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

신흥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모두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개발위원회가 장기간의 회의와 검토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어서 신뢰를 더한다. 제품개발위원회는 성무경(목동부부치과) 원장을 위원장으로, 쟁쟁한 임상가들이 포함돼 활동 중이다.
이번 SIDEX 2017에서는 치과의사로 이뤄진 DV 서포터즈의 맹활약도 기대된다.

DV 서포터즈는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전시장을 찾은 치과의사들과 임상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며 제품 사용법을 더욱 자세하게 설명하는 등 전시장 참관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흥은 임플란트 부스에서 지난해와 올해 A.T.C Implant Annual Meeting에서 진행된 오상윤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를 비롯해 SID 2016의 100분 토론을 감상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 세미나를 아쉽게 놓친 이들에게 청강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9월 3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SID 2017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SID 2017은 ‘Sinus Attack’을 주제로 개최되며, SID 역사상 최초로 라이브서저리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니 학술대회 ‘강연 열전’
신흥은 부스에서 인기 연자를 초청한 미니강연을 진행한다.
곽영준(연세자연치과)김현기(연세휴치과)이승준(서울하이안치과) 원장 등 엔도 세미나 대표 연자 3인을 초청해 강연을 연다.

또한 의료기기 전동칫솔 ‘i-Bright’ 출시를 기념해 차희찬 대표가 제품에 대해 강연하며,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이 ‘개업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