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혁신’으로 유럽시장 약진
상태바
네오, ‘혁신’으로 유럽시장 약진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5.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라노서 심포지엄 성황리에

장기 임상데이터 및 각종 솔루션 공개에 ‘호응’ 잇달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유럽에서도 빠르게 시장을 파고들고 있다. 

네오는 지난 6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Present and Future in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를 대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2012년 폴란드 바르샤바, 2015년 폴란드 크라코프에 이어 유럽에서 주최하는 세 번째 유로 심포지엄이다. 

올해 심포지엄에는 이탈리아 현지 치과의사 200여 명과 유럽 각지에서 모인 치과의사 50여 명 등 25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심포지엄에서는 네오 제품 개발자이자 대표인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이탈리아의 유명 연자 Dr. Giuliano Garlini, Dr. Marco Redemagni 등 총 7명의 연자가 열띤 강연을 펼쳤다. 

먼저 첫 번째 연자로 나선 허영구 원장은 ‘Predictable Implant Placement Protocols for Conventional, Early and Immediate Loading’을 주제로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한 장기 임상데이터를 공개하고, 임플란트 식립 및 로딩 프로토콜의 면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허 원장은 이어 ‘Neobiotech’s Original Concepts and Tech-niques Leading the Current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두 번째 강의를 펼쳐, 네오 제품의 과학적 근거와 수년간의 임상경험을 전달하며 미래 임플란트계를 이끌 네오의 혁신기술을 선보였다.

Dr. Paolo Loreti는 네오 디지털 시스템을 이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제시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전달했다.

또한 Dr. Giuliano Garlini와 Dr. Marco Redemagni는 공동연자로 나서 네오 Sinus 솔루션에 대한 디테일한 통찰력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잇따른 강연에서는 Dr. Paolo Miazzi와 Dr. Michele Perelli & Dr. Carlo Saccone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뿐만 아니라 보철 솔루션 등을 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심포지엄 다음날에는 유럽의 주요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청한 가운데 ‘GAO Core Members Meeting’이 열렸다. 

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국가에서 총 19명의 코어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 미팅에서는 각각 10분간의 Case Presentation을 발표한 후, Open Discussion을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과 주요 논제를 자유롭게 논의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과 코어 멤버 미팅을 계기로 유럽권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더욱 활발하게 학술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토론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GAO Core Members Meeting은 현재까지 8차례 열리는 동안 26개국에서 총 88명의 코어멤버들이 참석했으며, 다음해 하반기에 첫 GAO International Symposium이 제주도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