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5~6월 두차례 세미나
상태바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5~6월 두차례 세미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5.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 해답은 ‘기본’에 있다

기본 짚어주며 문제 해결 방법 제시 및 공유



덴탈써플라이가 주최하고,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후원하는 교정세미나가 오는 28일과 내달 25일 덴츠플라이시로나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Back to the Basics’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고범연(고범연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교정치료의 기본에 대해 짚어줄 예정.

먼저 28일에는 △언제 치료를 시작하는가? △Curve of Spee는 어떤 의미를 갖는가? △교합평면은 치료에 어떤 의미를 갖는가? △Midline problem은 어떻게 고치는가?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내달 25일에는 △Bracket Prescription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초기레벨링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이 있을까? △Transverse 문제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Finishing and Dentailing은 어떻게 하는가?에 대해 짚어준다. 

교정재료의 발전과 함께 수많은 장치와 테크닉이 소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 원장은 “문제의 해결은 언제나 기본을 지키는데 있다”고 말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 원장은 교정치료는 기본의 중요성에 대해 짚어주고, 교정치료가 단순한 기술과 테크닉의 문제만이 아닌 교정치료에 대한 임상가의 콘셉트와 철학을 듣는 자리가 될 예정이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