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1인1개소법 사수 의지 재확인
상태바
서울지부, 1인1개소법 사수 의지 재확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5.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정기이사회서 현안 및 SIDEX 검토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이하 서울지부)가 지난 2일 코엑스 아셈홀에서 제2회 정기이사회를 열고, 다음달 2~4일 개최하는 SIDEX 2017 학술강연장 및 전시장의 현장을 둘러보는 등 점검을 마쳤다. 또한 이 날 이사회에서는 1인1개소법 사수에 대한 서울지부의 강력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서울지부는 이번 이사회에서 각부 상임위원회 위원을 비롯해 치아의 날 행사 준비위원회, SIDEX 2017 조직위원회, 윤리위원회, 치과신문 논설위원회 등 4개 특별위원회 위원의 인준을 진행했다.

또한 SIDEX 2017과 관련, 6개 본부별 보고가 진행됐다. 특히 행사본부는 전시성 행사 지양 및 예산 절감 차원에서 올해 서울나이트 행사를 최대한 축소하는 내용을 보고했다.

서울지부는 구강보건의 날 행사와 관련해 대시민 홍보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올해 진행하는 △온라인 퀴즈 대잔치 △UCC 공모전 △플래카드 이벤트 등을 포함한 행사 전반을 치과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는 물론 일간지와 방송국에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아울러 내년부터는 치아의 날 행사 기획단계에서부터 홍보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서울지부 회장단은 이사회에서 ‘1인1개소법 수호를 위한 서울지부 대응 방안의 건’을 긴급 안건으로 상정하고, 1인1개소법 절대 사수의 공식입장을 재확인했다. 
이에 따라 치협이 추진하는 1인1개소법 수호를 위한 100만 서명운동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